SM 시스템 운영은 소프트웨어 혹은 인프라 유지보수의 한 형태로, 소프트웨어나 인프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하는 활동입니다.
이는 시스템이나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키도록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NextGlobal은 신속한 대응과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시스템과 서비스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사용자 만족도를 유지하고 시스템의 생명 주기를 관리합니다.
시스템 모니터링
시스템의 성능, 가용성, 안정성 등 지속적 모니터링
장애 식별
조치
정기점검 PM을 통해 모니터링
혹은 상주직원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이슈 및 문제해결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이슈나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 및 해결
고객사의 Ticket Raise(email)을 통해 이슈 접수
변경 및 업데이트 관리
시스템의 변경 및 업데이트 관리 및 적용
보안패치, 기능 업데이트, 구성 변경 등
성능 최적화
시스템의 성능을 지속적으로 평가 및 최적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서으이 조정, 데이터베이스 튜닝 등
사용자 지원
시스템 사용자에게 지원 및 도움 제공
사용자의 문의 및 요청에 대응
사용자 교육, 문서작성, 문제 해결 등